오래도 걸리는데 다른 블로그들 보니 승인이 잘 안되어 전화까지 가는 단계에 이를 수도 있다고 한다.



사실 이런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분들의 관심사는 본인의 지인들에게 사기피해를 입는것보다는 업체에 의뢰했는데 업체가 사기를 쳐서 피해를 입지는 않을까하는 걱정에 대한 부분일 것입니다.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일상생활에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접할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 어플이나 만화/영화 등을 볼수 있는 어플 내에 전시되어 있는 여러가지 상품들을 결제할때 발생하는 비용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입니다.

해당 문제로 인하여 많이 걱정스러우실 텐데요, 저 또한 최선을 다해 확인 후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대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하게 되는데 일각에서는 이런 의문을 품을수도 있을것입니다.

정보이용료로 결제한 유료 콘텐츠들은 현물 대신에 사용할 수 있는 고유의 인증번호(또는 바코드)로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리니지 게임 현금화는 과거부터 게임 머니, 아이템, 캐릭터 등 다양한 거래 형태로 구매, 판매가 이루어져 왔습니다.

오래도 걸리는데 다른 블로그들 보니 승인이 잘 안되어 전화까지 가는 단계에 이를 수도 있다고 한다.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를 하는 과정에서 신청자에게 피해가 발생한다면 신청자뿐만 아니라 업체에게도 피해가 돌아가게 되어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앱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정보이용료를 매입하는 업체들은 경쟁이 매우 치열하기 때문에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각 업체마다 최대한 저렴한 수수료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한도를 다 쓴 경우에 추가로 현금화를 하는 방법이기도 해서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라고도 불리는 방식이죠.

이용신청서, 대표자 신분증,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 등록증,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가 있습니다.

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정보이용료 현금화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